운영

강남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후기 (파트라왁싱) .

안녕하세요 린고입니다. > 제가 오늘은 강남 브라질리언왁싱 후기를 들고 찾아왔어요. 다들 궁금하지만 누군가에게 물어보기 힘든 남자 브라질리언왁싱 후기를 제가 가지고 왔어요. 이렇게 매력적인 것을 어디서 할까 고민을 하다가 저는 이왕 하는 거 실력 있고 아프지 않게 해주는 검증된 곳에서 받고자 검색하였는데요. 그렇게 찾아보다가 제 눈에 확~ 들어온 곳은 다름 아닌 파트라왁싱이였어요.​여기는 다른 곳에 비해서 큰 …

강남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후기 (파트라왁싱) . 더 보기 »

샤로수길 카페 홍콩감성 와플이 맛있었던 미드레벨 .

#샤로수길카페 #홍콩와플 #밀크티맛있는곳 #서울대입구역카페 > 오랜만에 예쁜 카페나 가볼까 하다가 친한동생 데리구 샤로수길다녀왔어요!샤로수길 카페 검색해보니 예쁜 곳이 엄청많더라구요ㅋㅋ 어디 갈까 골라 보던중에홍콩와플이랑 밀크티가 유명한 미드레벨로 결정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다고해서 헐레벌떡 저녁두 안먹고 바로 카페에서 만나기루 했어요예전부터 여기 되게 핫다고 해서 궁금했는데강북쪽에서만 놀다가 오랜만에 강을 넘어왔ㄴㅔ요오결론부터 말하자면 여기 홍콩와플은 ㄹㅇ 맛있어요!바삭하면서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홍콩 와플 스트릿 꼭 …

샤로수길 카페 홍콩감성 와플이 맛있었던 미드레벨 . 더 보기 »

영화 her ost 스칼렛요한슨이 부른 The Moon Song /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

영화 Her ost > > 남주인공은 아내와 별거 중인데…그래서 외롭고 쓸쓸한 상태에서 > 인공 지능 운영 체제인 사만다(스칼렛 요한슨)와 이야기를 나누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스토리..결말은 직접 보시길..ㅎㅎ사실 본 지 좀 돼서 가물가물ㅋㅋScarlett Johansson – The Moon Song(가사 있음) > I’m lying on the moonMy dearI’ll be there soonIt’s a quiet and starry placeTime’s we’re swallowed …

영화 her ost 스칼렛요한슨이 부른 The Moon Song /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 더 보기 »

대곡 맛집 대구 과메기 윤기좔좔 대곡생고기로 가즈아 ­

찬바람이 살살 부는것이 이제 과메기의 계절이 왔나봅니다여기저기 현수막이 보이는데 저는 대곡 대구 과메기 맛집 대곡생고기에서 2020년­ 첫 과메기를 영접했습니다^^ > ​작년에 대곡동 사는 친구랑 과메기를 너무 맛나게 먹어서리…올해 또 생각이 나더라구요오랫만에 왔더니 분위기 확 바꼈어요​ > > ​가게앞에 야외천막 설치로 더 운치있어졌어요옆가게들 3군데를 쭉 연결시켜 같은느낌으로 만들었는데 술은 요런데서 먹어야 더 맛난다며…​ > > ​대곡맛집 …

대곡 맛집 대구 과메기 윤기좔좔 대곡생고기로 가즈아 ­ 더 보기 »

중고벽걸이에어컨 구매하기 힘들 때 유일한 해결책 ­

요즘에는 전자제품을 중고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요. 개인간의 거래는 믿을 수 없고 사기를 당할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중고 벽걸이 에어컨을 판매하는 업체를 찾는 분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하지만 중고 벽걸이 에어컨을 판매하는 업체도 보유한 제품이 그리 많지 않아 이곳저곳을 문의해도 마땅한 제품을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인터넷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신제품을 사면 가격 …

중고벽걸이에어컨 구매하기 힘들 때 유일한 해결책 ­ 더 보기 »

미디어 리터러시 제대로 알아보세요 ..

> 정부는 전국민 맞춤형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정책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신문, 방송,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소셜 미디어 등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이해하고 비판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교육을 뜻합니다. 방통위 산하 시청자미디어재단, 문체부 산하 한국언론진흥재단을 중심으로 개별 부처에서 별도로 시민교육과 학교자유학기제 교육 등을 해왔지만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 컨트롤타워를 마련해야 한다는 필요성이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범정부 …

미디어 리터러시 제대로 알아보세요 .. 더 보기 »

개인사업자 부가세 신고기간이 왔습니다! ­

> ​개인사업자의 경우 과세사업자(일반과세자, 간이과세자)와 면세사업자가 있습니다.​부가세의 경우 과세사업자 만이 신고대상자가 되며,면세사업자의 경우 1년에 한번 면세사업장현황신고만 진행하게 됩니다.​이번에 부가세 신고를 앞둔 만큼 찾아줘!세무사에서 부가세 신고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특히 코로나로 인해 매출급감을 겪은 사업주 분들은 이번에 감면대상이 될 수 있으니 내가 해당이 되는것인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부가세 신고기간은 다음과 같으나보통 개인사업자의 경우 예정신고는 진행하지 …

개인사업자 부가세 신고기간이 왔습니다! ­ 더 보기 »

양말제작 답례품으로 준비하기 ( 양말도매 업체 ..

​며칠후면 저희 동호회 1주년이거든요 그런데,,,,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밥도 같이 못먹고,, 만나지도 못해서 …그냥 가볍게 답례품 느낌으로 선물준비해서 다음에 모임때 주기로 했거든여… 나름 운영진이라고 이것저것 엄청 ~ 신경 쓸게 많고 ,,제가 요즘 무급휴가중이라서 … 시간도 많고 ㅋㅋㅋ답례품선물 고르는거부터 포장까지맡아서 하기로 했지요 처음에 생각한건 수건?! 컵?! 이런 거였는데 그런 건 너무 흔하고 뭔가 재미있으면서도 실용적인 게 …

양말제작 답례품으로 준비하기 ( 양말도매 업체 .. 더 보기 »